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 (김키미 지음)
요즘 마케팅에 관심이 생겨서 관련 서적을 몇 권 읽었다. 마케팅에서 빠질 수 없는 분야가 브랜딩 아니겠는가.
이 책은 브랜딩에 관해서 친절하게 설명해준다.
성공적인 브랜딩 사례들을 작가 자신에게 적용하여 자기 발굴 노하우를 독자들에게 전달한다.
마케팅이 물건을 사게 만드는 기술이라면 브랜딩은 그 물건을 사는 이유나 동기이다.
밀레니얼 세대나 Z세대들은 마케팅에 쉽게 당하지 않는다. 그들은 좋아하는 브랜드의 물건을 산다.
브랜딩은 점점 더 중요해질 것이다.
벌써부터 브랜딩 어떻게 해야 하나 머리 쥐어뜯지 마시길, 이 책 곁에 두고 편하게 읽다 보면
해답의 실마리를 풀 수 있을 것이다.
마케팅은 나는 좋은 사람이야라고 말하는 것
브랜딩은 당신은 좋은 사람이야라고 듣는 것
'책 서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열정의 배신, 열정론은 틀렸다? (0) | 2021.07.27 |
---|---|
언젠가는 혼자가 될 우리에게 (0) | 2021.05.18 |
성공하려면 크리에이터처럼 (0) | 2020.08.17 |
감정이입이 과다할 때 생기는 일 (0) | 2020.08.15 |
말을 잘하려면 말하지 말아야 한다? (2) | 2020.07.26 |
댓글